한국에서 계속 가열 저출산의 바람에도 불구하고 아이 업계의 규모는 확대되고 있습니다. KT 경제 경영 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어린이 산업의 규모는 2002년 8조 원에서 2007년 19조 원, 2012년에는 27초, 2015년에는 38조 원으로 급성장했습니다.
유아 산업에 뛰어드는 대부분의 사람은 키즈 카페의 설립은 안정성과 수익성이 보장되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만, 키즈 카페의 설립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를 놓치면 그들은 안정적인 수익성이 있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키즈 카페를 시작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개인의 시작만을 주장하는 예비 기업가가 있습니다. 그러나 키즈 카페에서 충분한 지식과 경험이 없으면 사업을 시작으로 고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Kids Cafe 앞에 창업자에게 프랜차이즈인 Kids Cafe의 시작은 실내에서 전체 운영까지 전문가를 지원하면서 실제 운영을 지원할 수 있으며,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창업자 후보가 키즈 카페의 시작을 고려하는 가장 일반적인 실수는 초기 비용만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개인의 실내장식 업체를 선택하고 시작 비용을 절약하면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잘못된 선택. 오픈 준비 중에 추가 비용이 계속 발생, 어린이 놀이터를 서투른 설계 하거나 실행 중인 / s에 의해 실내장식 업체와 접촉하는 등. 다양한 문제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 시작 비용에 대한 생각뿐만 아니라 경험과 비결을 가진 키즈 카페 본부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이 놀 공간을 잘 이해하고 안전한 공간을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참여하는 가맹점을 직접 방문하여 현재 점포의 전반적인 운영을 체감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키즈 카페 "노리빠쿠'의 관계자는"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한 실내장식을 위해 오랜 시간을 거쳐도 변화하기 어려운 매장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노리빠쿠은 "새로운 시스템의 도입과 활용, 그리고 독특하고 독특한 공간 구성의 사용에 대해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항상 차별화된 아이템을 만드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