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프랜차이즈조차도 작은 시작 비용입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컨설팅 비용 5백만 원 + 교육 비용 5백만 원 + 기계와 장비 비용 2천만 원 + 커피, 재료, 일회용품 4백만 원 + 광고 및 사용료 1백만 원 + 실내장식 및 장비 비용 4천만 원 = 7천 5 백만 총 원
카페 시작 비용은 임대료와 보증금을 제외하고 약 7천 5 백만 원으로 추산됩니다.
일반적으로 보증금과 임대료를 포함하면 투자 비용은 기본적으로 1억 5 천만 원에서 2억 원 사이입니다.
이디 야와 같은 소규모 프랜차이즈는 최소 1억 원이 든다. 또한 전국 매장 개념을 같게 하기 위해 본사의 지시에 따라 구현해야 합니다.
따라서 내부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으며 음료를 만드는 방법은 일정하며 에스프레소 기계와 같은 주요 기계는 당사가 권장하는 대로 구매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경험이 없고 커피를 모르는 경우 프랜차이즈 카페를 시작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 일 수 있지만, 솔직히 말해서 모를 때에는 전혀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소비자의 경우 프랜차이즈 카페가 더 좋습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같은 혜택으로 항상 특정 프랜차이즈의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새로운 메뉴와 독특한 실내장식의 재미와 신선함을 즐기기 위해 개인 카페에 왔습니다. 중요한 것은 프랜차이즈 카페, 개인 카페 또는 상사를 돌보지 않으면 바로 얻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프랜차이즈를 보고 다 치기 쉽습니다.
초기 비용을 살펴보면 3 천만 원 보증금, 시설 및 장비권 1천 5 백만 원, 추가 장비 구매 및 기타 비용 등 총 7 천만 원 (입금 제외)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3분의 1 저렴합니다.
이와 같은 기존 카페를 산 경우 기존 카페의 이미지를 가져와서 버리고 모든 상점 운영에 대해 새 설명서를 설정하여 새 카페 이미지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커피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하며 꾸준한 음료를 개발하고 커피를 연구해야 합니다. 당신이 잘 배치되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일에서 훨씬 더 높은 수준의 성취를 할 것이며, 프랜차이즈 카페보다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